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침 운동
    생각 정리 2022. 8. 17. 13:18

    늘 생각만 해오던 아침 운동을 시작한지 어느새 두 달이 지났다.

     

    이제는 어느 정도 습관화 되어서 별다른 목적이나 이유 없이도 6시에 일어나 운동을 하게 된다.

     

    '오늘도 일어나, 어김없이 성공했다.' 라는 뿌듯함도 50일차 즈음에는 더 이상 느껴지지 않았다.

     

    '내가 이걸 왜 아직도 하고 있지?' 라는 생각과 함께 몸은 헬스장을 향하고 있게 되었다.

     

     

    내 인생의 첫 웨이트 트레이닝은 2015년 10월 경이었다.

     

    군대에서 갓 상병을 달고 몸 좋은 맞후임 한 명에게 헬스를 배워 그때부터 체중을 올려나갔다.

     

    그리고 현재 2022년 8월, 쉬고 다시 하고를 반복했던 운동이 쌓이고 쌓여 어느새 제법 괜찮은 몸을 갖게 되었다.

     

    7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쉬어도 포기하지 않아 이렇게 될 수 있었음에,

     

    나는 느리지만 꾸준히 앞으로 걸어가는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는다.

Designed by Tistory.